작성자 (주)메디카코리아(ip:)
작성일 2016-11-09
조회 152
평점
추천 추천하기
입금하였으나 아직도 입금전이라고 표시됩니다. 무통장주문의 입금확인은 매일 오전9시에 확인 됩니다. (근무일 기준)당일 마감이후나 입금확인시간 사이에 입금하신 경우 입금전(입금대기)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. 또한 실입금자명이 다를경우 입금확인이 지연이되오니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고객센터(02-2028-8228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입금하신 다음날에도 입금대기로 표시되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Copyright (주)메디카코리아 All right reserved / Hosting by CAFE24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